웨딩드레스를 고를 땐 웨딩홀이 주는 분위기마다 어울리는 드레스들이 있는 거 아시나요? 주로 어두운홀은 비즈드레스, 밝은홀은 실크드레스로 많이 알고 계시는데요, 에디터가 웨딩홀 분위기별 어울리는 드레스 추천을 준비해봤어요!
웨딩북마크와 나에게 잘 어울릴 것 같은 드레스 같이 정해볼까요 ♡
[어두운 홀&호텔] 미카도 실크
묵직하고 탄탄한 미카도 실크는 소재의 광택감으로 반짝이면서 고급스럽고 우아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어요.
[어두운홀]비즈드레스
웅장한 어두운 홀에서 핀조명을 받으면 드레스가 더 화려하게 빛나고 신부에게 집중될 수 있어요.
[밝은홀]오간자 실크
풍성한 플라워 장식과 자연광이 들어오는 밝은홀은 오간자 실크 드레스로 청순하면서 사랑스러운 분위기로 연출이 가능해요.
[밝은홀]잔잔비즈
부담스럽지않고 은은하게 빛나는 잔잔비즈는 부드러우면서 순수하고 맑은 느낌의 분위기를 낼 수 있어요.
[야외예식]도비실크 드레스
몸에 자연스럽게 감기는 도비실크 드레스는 가벼운 소재로 은은한 광택과 우아하면서 세련된 분위기를 낼 수 있어요.
[야외예식]오간자 실크
야외예식의 경우 움직임이 편하고 가벼운 드레스가 좋아요. 가볍고 부드러운 오간자 실크로 러블리한 무드로 연출할 수 있어요.
[채플]미카도 실크
경건하고 클래식한 채플 예식에는 미카도 실크드레스의 은은한 광택감으로 고급스럽고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요.
에디터 | 티미 이미지 | @황정아웨딩 @하우스오브에이미 @디유드라포엠 @쥬빌리브라이드 @도화브라이드 @시작by이명순 @더에이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