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고 주얼리는 얼핏 평범해 보이지만 그 어떤 디자인보다 견고하고 베이직하기에 유행을 타지 않아요.
더할 것도 뺄 것도 없는 온전한 상태의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언제나 기본에 충실한 디자인을 하는 어고는 1:1 상담으로 운영되어 고객님의 마음에 담고있는 이야기와 의미를 깊이 이해하고 그 뜻을 소중하게 받아 진심을 전하는 주얼리 그 이상의 가치를 전해요.
우리만의 특별한 웨딩링을 제작하고 싶다면 어고 주얼리, 안 가볼 이유가 없어요!
어고 ago
클래식한 디자인 속에 섬세한 디테일이 녹아 있어, 단순하면서도 존재감이 느껴지는 디자인으로 많은 예비부부에게 사랑받고 있어요!
2025년에는 세계 최고 디자이너 순위에 등재되어 디자이너 브랜드로서 그 가치를 세계적으로 인정받았어요.
뫼비우스의 띠를 단순한 도형의 모습으로 표현한 어고의 시그니처 디자인 [뫼비우스]는 A 디자인 어워드 주얼리 디자인 부문에서 ‘Iron A’ 디자인 상을 수상했어요!
뫼비우스 디자인은 유니크한 조형감으로 함께 착용 시 심플한 모던함을 선사하여 더욱 특별한 연출이 가능해요!
Exclusive Design
키싱구라미 모티브의 도톰한 볼륨감의 [키스 0.1ct] 디자인은 더현대닷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익스클루시브 디자인이에요!
키스 디자인에 0.1ct의 메인 다이아몬드를 머금은 [키스 0.1ct] 는 단순한 도형감, 볼륨감과 함께 밝게 반짝이는 포인트가 특징!
다이아몬드가 부담스럽다면 깔끔하고 모던한 [키스] 디자인도 있어요! 이 디자인은 어고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만나볼 수 있어요!
Editor's Pick
두 개의 얼굴을 지닌 [페르소나]는 플랫 한 밴드에서 볼륨 있는 밴드로의 자연스러운 연결로 착용하는 방향에 따라 다양한 매력을 뽐내요!
Editor's Pick
금속으로 이루어진 밴드 안에 새로운 표현으로 빛에 따라 각기 다른 섬광을 지닌 [스타리나잇]은 은하수와 같이 경이로운 자연의 미스터리한 빛을 더욱 강조하는 깔끔한 쉐입이에요!
Editor's Pick
서로 다른 우리 만남의 모습이 담긴 심플한 [스며들다] 디자인은 밴드 안쪽까지 바깥 볼륨과 동일하게 고려하여 제작되어 우수한 조형성이 돋보이는 디자인이에요!
Editor's Pick
은은한 별밤을 담은 하늘의 표현, 도톰한 밴드 속 잔잔히 수놓아진 밤하늘. [하늘을 줄게]는 스톤 없이 조각된 수많은 별들은 앤티크 한 밴드 형태를 더욱 매력적으로 보이게 해요!
에디터 | 조이
이미지 | @ago.epis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