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은 두 사람의 인생에서 가장 특별한 순간 중 하나죠. 이 기쁜 소식을 SNS에 전할 때는 그 기쁨과 설렘을 나누는 마음을 담아 글을 작성하는 것이 중요해요.
결혼 소식은 단순히 날짜와 장소를 알리는 것을 넘어서, 친구들과 가족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 함께 기뻐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메시지가 되어야 합니다.
그럼 웨딩북마크가 문구 예시를 알려드릴게요!
2025.0.00. 저희 결혼합니다💗
2025년 가을 어느 날 부부라는 이름으로 또 다른 설렘을 안고 새로운 시작을 하려고 합니다.
소식을 전하고 싶은 분들이 많았지만 혹 오랜만에 닿는 연락이 결혼 소식이고 멀리서 진행되는 예식이라 부담될까 조심스러운 마음에 연락을 드리지 못한 분들도 많습니다.
너그러이 이해해 주시고 연락 주신다면, 고마운 마음으로 기쁜 소식 전하겠습니다.
저희의 결혼식이 마음의 짐이 아닌 따뜻한 소식으로 전달되길 바라며, 귀한 발걸음으로 축하해 주신다는 분들과 참석이 어려워 멀리서 보내주시는 따뜻한 마음들,
그리고 미리 축하해 주신 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평생 잊지 않고 행복하게 잘 살겠습니다!
신랑 ㅇㅇㅇ 신부 ㅇㅇㅇ 올림
ㅇㅇㅇ, ㅇㅇㅇ #결혼합니다 2025.00.00 (토) PM 00시 00분 ㅇㅇ웨딩홀 0층 ㅇㅇ홀
0년 전, 학교에서 처음 만난 우리는 이제 부부로서 새로운 시작을 하려고 합니다.
생각나고 떠오르는 분들이 많지만 오랜만에 드리는 연락으로 부담되지 않을까 선뜻 연락드리지 못한 분들이 많습니다.
너그럽게 이해해 주시고 연락 주신다면 감사한 마음으로 기쁜 소식 전하겠습니다. 귀한 발걸음으로 축하해 주시는 모든 분들과 멀리서 보내주시는 따뜻한 마음 감사드립니다.
평생 잊지 않고 행복하게 잘 살겠습니다!
조금은 부끄럽지만 저희의 모습이 담긴 모바일 청첩장은 프로필 상단 링크에 있습니다💌
신랑 ㅇㅇㅇ 신부 ㅇㅇㅇ 올림
신랑 ㅇㅇㅇ 🤍 신부 ㅇㅇㅇ 2025.00.00 (토) PM 00시 00분
앞으로 평생 함께 걸어가고 싶은 사람을 만나 연인에서 부부로서 새로운 시작을 함께 하려고 합니다.
한 분 한 분 직접 찾아뵙고 인사드리는 게 도리이지만 오랜만에 드리는 연락이 결혼 소식이라 부담이 될까 망설여지고 조심스러운 마음에 선뜻 연락을 드리지 못한 분들도 많습니다.
너그러이 양해해 주시고 넓은 마음으로 먼저 연락 주신다면 기쁜 마음과 감사한 마음을 담아 소식 전하겠습니다.
귀한 걸음으로 축복해 주시는 모든 분들과 먼 자리에서 축하해 주시는 분들의 사랑과 소중한 마음 잊지 않고 보답하며 행복하게 잘 살겠습니다.
신랑 ㅇㅇㅇ 신부 ㅇㅇㅇ 올림
🤵🏻♂️👰🏻♀️ D-10 2025.00.00 (토) PM 00시 00분 ㅇㅇ웨딩홀 0층 ㅇㅇ홀
드디어 저희 결혼합니다👏🏻👏🏻👏🏻👏🏻 한 분 한 분 찾아뵙고 인사드리는 게 도리이오나 혹여 실례가 되지 않을까 혹시 부담이 되진 않을까 조심스러운 마음이 앞서서 먼저 연락드리지 못한 분들이 많습니다.
너그러이 이해해주시고 혹시라도 먼저 연락주신다면 감사한 마음 담아 정중하게 소식 전하겠습니다.
인생에서 가장 소중한 날 귀한 발걸음, 귀한 시간 내주시어 저희의 앞날을 축하해주신다면 그 마음 평생 잊지 않고 예쁘게 잘 살겠습니다🙇🏻🙇🏻
신랑 ㅇㅇㅇ 신부 ㅇㅇㅇ 올림
저희 결혼합니다💍
친구에서 연인으로, 연인에서 부부로 0년간의 연애를 마치고 0월의 아름다운 날 새로운 시작을 하려고 합니다.
청첩장을 돌리려 하니 많은 분들이 생각이 났지만 오랜만에 드리는 결혼 소식이라 부담이 될까 염려되어 조심스러운 마음에 연락을 드리지 못한 분들이 많습니다.
미처 전하지 못한 분들께 양해 말씀드리며, 너그러운 마음으로 언제든지 먼저 연락 주신다면 기쁜 마음과 감사함을 담아 소식 전해드리겠습니다.
저희 결혼식이 마음의 짐이 아닌 따뜻한 소식으로 전달되길 바라며 좋은 날, 귀한 걸음으로 저희의 소중한 시작을 축복해 주신다면 감사한 마음 평생 깊이 간직하며 살겠습니다.
신랑 ㅇㅇㅇ 신부 ㅇㅇㅇ 올림
에디터 | 조이
이미지 | @theography_official